재진(在晉)제주도민회(濟州道民會)

한국어

인사말

제주특별자치도 - 재서부경남연합회장

연합회장인사말1.jpg   서부경남 제주도민여러분 반갑습니다.

제14대 연합회장으로 여러분앞에 인사드리게 된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서부경남제주도민연합회"는 진주(晉州)를 비롯한 통영(統營),거제(巨濟), 사천(泗川), 남해(南海) 등 서부경남에 위치한 시, 군에 조직된 제주도민회를 연합한 조직입니다.

 

  19895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서부경남제주도민연합회"는 명실상부(名實相符)한 도민회로서 발전하였습니다.

저희 연합회는 세계 속의 제주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일조 하고자 합심, 단결하여 지역의 모범시민으로 열심히 생활하고있습니다. 어디가나 항상 자랑스런 제주인(濟州人)임을 내세우고 있으며, 자긍심(自矜心)을 가지고 오늘도 열심히 지역사회의 일꾼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합회는 각 지역도민회 회장단이 연합회 운영위원이 되며, 운영위원회는 분기 1회로 각 지역도민회가 돌아가면서 개최하고있으며 활동 방향은 체육, 문화, 장학, 경노사업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서부경남제주도민연합회5천여 가족들은 진솔한 마음으로 내 고향 제주를 사랑하고있습니다. 그리고 희망찬 미래의 행복을 위하여 타향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희 연합회는 아직도 미흡한 점이 많습니다. 항상 관심 가지시고 방문하여 지도편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01월

 

  

서부경남제주도민회장 강영희